7박 9일
Specific Tour
20 명
독일어, 불어, 영어
인천 국제공항 출발 (비행시간 : 약 12시간 10분)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샹제리제 이동
석식
◈ 문화탐방 : 개선문, 샹제리제 거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
개선문
전세계를 통틀어 가장 큰 이 개선문은 1806년 나폴레옹의 아우스테를리츠 전투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건축되었다. 지붕-테라스에 오르면 수도 파리의 파노라마를 한껏 감상할 수 있다. 에펠탑이 불을 밝히는 시간에 맞춰 오른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파리에서 가장 화려한 샹제리제 거리 산책을 나서기 전, 매일 저녁 추억의 횃불을 밝히는 무명 전사자 묘지를 둘러보는 것도 빼놓지 말자.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에서 콩코르드 광장까지 일직선으로 뻗어 있는 거리. 프랑스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라고 자부하는 명소이자 파리 시내 최대 번화가이다. 과거에는 들판과 습지에 불과하던 이 지역이 거리로 정비된 것은 17세기 초의 일이다. 왕비 마리 드 메디시스(Marie de Medicis)가 '여왕의 산책길'인 튈르리 정원에서 이어지는 센 강을 따라 걷는 산책길을 조성하면서 샹젤리제 거리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세느강 유람선
파리 시내를 동서로 관통하는 세느강은 낭만의 도시를 만든 파리의 대표적인 강입니다. 세느강 유람선을 타고 파리의 명소들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약 1시간 동안 세느강 좌우로 펼쳐진 고풍스런 건물들,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등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PARIS/ Campanile Est Porte De Bagnolet(3stars) [예정]
호텔 조식
[기관방문(현장)] 강변연계 테마거리 조성방안 연구
◈ 문화탐방 : 루브르박물관, 에펠탑 등
루브르박물관
파리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 보물을 간직한 파리에서 가장 큰 박물관 루브르. 이곳에는 서양 중세에서부터 1848년까지의 미술 작품, 중동, 이집트, 그리스, 에투르리아, 로마 고대 문명, 이슬람 그래픽 예술과 작품들을 전시한다. 이 전시실에서 저 전시실로 향할수록 구 황실은 또 다른 걸작을 드러낸다. 모나리자, 메두사 호의 뗏목, 밀로의 비너스, 사모트라케의 니케... 등 전시 작품만 총 35000여 점!
에펠탑
에펠탑은 센 강 서쪽 강변에 드넓게 펼쳐진 샹 드 마르스 공원(Champ de Mars) 끄트머리에 있다. 1889년 프랑스 혁명 100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파리 만국박람회 때 구스타브 에펠의 설계로 세워진 탑이다. 높이 301m는 당시로서는 세계 최고였다. 총 무게는 9700t으로, 철기둥을 잇는 리벳을 약 250만 개나 사용했다고 한다.
중식 후 기차역 이동
열차로 아비뇽 이동 (약 2시간 40분 소요)
아비뇽 도착후 석식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Best Western Paradou HOTEL [예정]
호텔 조식
◈ 문화탐방 : 교황청, 성벽, 쌩베네제 다리 등
아비뇽 교황청
1309년부터 1377년까지 7대에 걸친 교황의 아비뇽 유수부터 서방 분열 시기 동안 프랑스 아비뇽에 설치되어 있던 교황 궁전이다. 로마 교황청과는 달리 아주 견고하고 규모가 큰 중세 성채의 모습을 하고 있다. 아비뇽은 5km에 이르는 외성이 있고, 도심 북쪽편으로 론강을 바라보는 위치에 내성 형태의 아비뇽 교황청이다. 현재 남아 있는 중세 유럽의 성채 가운데 최대 규모인 이 교황청은 교회의 모습이라기 보다는 일반적인 중세 성곽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쌩베네제 다리
1177년부터 1185년까지 론(Rhon) 강 위에 지어진 생 베네제 또는 아비뇽 다리는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오가는 순례자들과 상인들에게 연결하는 주요한 역할을 했던 다리이다. 22개의 아치로 되어있던 베네제 다리는 17세기까지 부셔짐과 보수를 반복하다가 더 이상 보수를 하지 않았다. 다리 건축의 전설은 매우 유명하다: 12세기 무렵 양치기소년 베네제(Benezet)가 다리를 지으라는 신의 계시를 듣고 다리를 건설했다고 전해진다. 지금은 4개의 교각과 생베네제를 기리는 생니콜라예배당만 남아 있다. 관련 노래 “아비뇽 다리 위에서” 또한 매우 유명 하다. 15세기때 처음 부르게 된 노래로 아비뇽 다리 (프랑스 남쪽 지역에 있는 실제 다리) 아래에서 사람들이 이 노래를 부르며 원을 지으면서 춤을 많이 췄다고 전해진다. 원래 제목은 ''아비뇽 다리 아래서'' 인데 그 후로 노래 음이랑 가사가 많이 바뀌고 새로운 버전이 많이 나왔다.
아를 이동 (약 30분 소요)
[기관방문(현장)] 세계문화유산 아를 역사지구 탐방
마르세유 이동 (약 1시간 40분 소요)
[기관방문(현장)] 공장을 도시재생공간으로 활용한 사례지 답사 및 벤치마킹
◈ 문화탐방 :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대사원, 카네비에르 거리, 구 항구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대성당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성당은 프랑스 마르세유에 위치한 로마 가톨릭 교회의 성당이며, 도시의 상징으로도 유명하다. 마르세유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성모 승천의 순례지이기도 하다. 옛 부터 지중해 무역의 중심지였던 프랑스 남동부의 역사 깊은 항구도시 마르세유에 있는 최대 규모의 대성당이다. 지금은 마르세유의 주요한 종교 역사 건축물로 꼽히고 있다.
카네비에르 거리
카네비에르 거리(Bld. de la Canebiere)는 마르세유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구항구로부터 동쪽으로 뻗어 있다. 마르세유는 파리, 리옹에 이어 프랑스에서 3번째로 규모가 큰 도시이기 때문에 번화가도 그만큼 넓고 볼거리와 먹을거리 즐길거리들로 거리가 가득차 있다. 젊음의 열기와 남유럽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곳은 넓은 거리의 양쪽으로 카페와 레스토랑, 백화점 등이 느어서 있어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AC Hotel by Marriott Marseille Prado Velodrome [예정]
호텔 조식
칸 이동 (약 2시간 30분 소요)
◈ 문화탐방 : 크로이세뜨(지중해풍 해안가), 비유항구, 생 앙또완 거리, 르쉬케지구 구시가지, 쉐케르 전망대 등
크로이세뜨
프랑스 칸느에 있는 유명한 도로로, 2km의 가로수와 함께 지중해풍의 해안가를 감상할 수 있는 라 크로이세뜨 산책로를 걸어 볼 것을 추천한다. 이 지역의 유명 호텔들은 대부분 크로이세뜨 앞에 위치하며, 상점가나 레스토랑 또한 쉽게 찾을 수 있다. 길가에 있는 크로이세트 건물에서는 칸느 영화제가 개최되며, 또한 칼튼 호텔이 있다.
르시케지구 구시가지
르 쉬케는 칸의 구시가지로 관광객들에게 경사진 언덕과 로컬 레스토랑이 늘어선 구불구불한 자갈길로 유명합니다. 이 곳에는 시계탑과 교회가 있는데 이 교회에서는 칸의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본래 칸의 어부들이 거주하던 곳으로 해변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유포트
2600 년 전, 항해중인 그리스인들은 프랑스의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 도시인 마르세이유의 가장 오래된 기원이었던 오늘날의 프랑스 해안 Rashid East Harbour에서 항구를 발견했습니다. 마르세유 중심부의 오래된 항구는 전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2 차 세계 대전 후 대부분의 부두 시설은 폐허에서 재건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올드 포트라고 불렀던 이유는 아마도 여러 세대의 사람들이 사는 곳에 대한 오랜 느낌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해안에는 여전히 루이스 14 세의 통치 기간에 지어진 성 요한 성 및 성 니콜라스 성과 같은 유적지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올드 포트는 마르세이유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지만, 오늘날의 올드 포트는 마르세이유의 핵심이자 항구이며 역사적인 항구, 레스토랑, 부티크 및 쇼핑몰. 항구 돛대, 활기찬 어시장 및 직조 관광객은 마르세이유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니스 이동 (약 40분 소요)
◈ 문화탐방 : 샤갈 미술관, 마세나거리 등
샤갈미술관
샤갈이 생전에 만들어진 미술관으로 앙드레 말로가 문화부 장관이었을때 샤갈의 그림을 모아서 그가 살던 니스에 미술관을 세웠다. 강렬한 색채를 사용하여 '색채의 마술사'라고 불리는 마르크 샤갈의 작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전시하고 있는 곳이며, 샤갈과 그의 부인이 기부한 작품 450여 점을 전시하고 있다. 성경에 관한 유화 연작 17점을 비롯해 그가 직접 만든 것으로 알려진 스테인드글라스가 대표적이다.
마세나거리
자동차의 통행이 전면 통제된 마세나 광장에는 작은 벤치에 앉아서 책을 읽거나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된다. 광장과 정원이 연결이 되어있어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많이 애용되는 곳이다. 따뜻한 니스의 기후에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하는 한가롭게 여유로운 프랑스인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이 광장은 동서로 길게 나아있으며, 해안을 따라서 동쪽은 북쪽을 향해서 길게 경사를 이루고 있다. 그 남쪽은 시청과 관청들이 모여있는 구시가로이루어져있으며 북쪽은 역까지의 번화가가 계속되고 있다. 이 번화가에는 갤러리나 작고 아름다운 부티크와 잡화점들이 들어서 있으며 화구의 재료를 파는 가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조식
에즈 이동 (약 20분 소요)
◈ 문화탐방 : 에즈 빌리지(옛 성터 마을)
에즈 빌리지
높은 절벽 위에 자리잡은 중세시대 성벽 마을 에즈. 그 모습 때문에 독수리 둥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골목들을 지나 마을 꼭대기에 다다르면, 이국적인 선인장들 아래로 환상적인 코트다쥐르의 아름다움이 펼쳐집니다! 지중해의 보석같은 성벽 도시, 에즈로 떠나보세요
◈ 문화탐방 : 생폴드 방스
석식 후 공항이동
니스 출발 (비행시간 : 약 1시간)
제네바 도착 및 가이드미팅
공항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Holiday Inn Express Geneva Airport HOTEL [예정]
호텔 조식
◈ 문화탐방 : 루소섬, 제또분수, 부르드푸르광장 , 성피에르 대성당, 종교개혁비 등
루소섬
원래 이름은 바르케섬이었는데, 제네바가 낳은 위대한 철학자이자 낭만주의 운동의 선구자인 장 자크 루소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섬 주변의 강가는 백조와 오리, 기러기 등 물새들의 놀이터이자 안식처 입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즐비하고 주위의 경관이 아름다워 젊은 남녀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장 자크 루소의 이름을 붙인 작은 섬으로, 제네바의 론강(Rhone River)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섬 안에는 레스토랑과 루소의 동상이 있습니다.
제또분수
제또(Jet d'Eau)는 제네바 호수에서 140m 높이로 치솟는 분수로, 제네바 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다. 1360마력의 모터 2대가 초당 500L의 물을 200Km/h 속도로 뿜어내고 있다.
부르뒤프르 광장
제네바의 유서 깊은 도시에 위치한 이 광장은 수백 년에 걸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만남의 장소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작은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낡은 상점에 둘러보거나 건축물을 구경해 보세요. 부르 드 푸르 광장은 멀게는 로마 시대부터 현지 주민들이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사먹거나 어울리기 위한 장소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제네바에서 가장 오래된 이 광장은 구시가지 중심에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며 산책을 즐기거나 카페의 실외 테라스에 앉아 휴식을 취하기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성 피에르 대성당
로마네스크, 고딕, 그레코로만 양식 등 여러가지 건축 요소가 뒤섞인 매우 오래된 성당이다. 1160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원래 건물은 72년에 걸쳐 완성되었으나 그 후 여러세기에 걸쳐 보수, 증축되어 지금에 이르렀다. 1397년 작은 측면 예배당 The Chapelle Des Macchabees이 증축되었고, 1752년 건물의 서쪽 현관에 만들어진 부조화스러운 신고전주의 양식의 현관은 성피에르 성당에 맞닿아 있다. 이 현관은 교회보다 박물관을 더 연상시킨다. 동쪽 끝에 있는 완전히 다른 두개의 광장탑 사이로 19세기 후반에 만들어진 녹색빛의 첨탑이 솟아있다.
로잔 이동(약 1시간 10분 소요)
[기관방문(현장)] 올림픽위원회 본부 답사
◈ 문화탐방 : 노트르담 대성당, 파루광장, 시청사 등
노트르담 대성당
노트르담 대성당은 로잔 구시가지의 여왕 같은 존재이다. 이곳은 중요한 고딕양식을 지닌 성당이다. 장미 문양의 창문은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 13세기부터 보존되어온 것이다. 메르 성(Maire Castle)을 포함하여 로잔 구시가지에 둘러 싸여 있는 대성당은 1397-1427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시청사는 17세기 건축되었다. 1340년에 건립된 알르 탑(The Ale Tower)과 12세기부터 내려오는 우쉬(Ouchy)에 있는 주교의 성 탑은 50여 개의 탑이 있었던 중세 성벽의 마지막 남은 유물이다. 대부분 구간을 지하로 다니고, 원격으로 제어하는 스위스 최초의 지하철 시스템인 메트로(Metro)를 이용,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다.
파루광장
로잔은 스위스에서 5번째로 큰 도시로,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맘껏 느낄 수 있으며, 스위스의 샌프란시스코라고도 불립니다. 시내는 구시가와 우시 지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시가에서는 로잔의 중심지 파루 광장을 중심으로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트르담 사원이 있습니다. 우시 항 주변은 레만호를 따라 산책로와 공원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청사
도시 권위를 상징하는 건물인 호텔 드 빌(Hotel de Ville)(시청)은 아름다운 팔뤼 광장(Place de la Palud)과 마주하고 있어 전략적으로 좋은 위치를 지니고 있다. 시청이 로잔(Lausanne)에서 가장 아름다운 17세기 바로크 양식의 건물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종탑, 조각으로 장식된 정문, 멋진 가고일상, 합각지붕, 그리고 아름다운 장식 등은 특별히 눈 여겨 볼만한 가치가 있다. 과거에는 광장과 통해 있는 회랑이 공개 토론의 장으로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여러 전시회장으로 쓰이고 있다. 낭만적인 아치 길은 루브 광장(Place de la Louve)으로 이어진다.
몽트뢰 이동(약 40분 소요)
유네스코 자연유산인 라보지구 경유
◈ 문화탐방 : 몽트뢰호수 유람선 탑승, 시옹성 내부, 찰리채플린 동상 등
몽트뢰호수 유람선
중앙 유럽에 위치한 호수 중 가장 큰 호수인 레만 호수 (제네바 호수)를 둘러보는 유람선 여행! 스위스 쪽 항구뿐만 아니라 프랑스 쪽에서도 탑승을 할 수 있으며 레만 호수의 구석구석과 호수와 어우러진 알프스의 명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배 위에서는 아름다운 호수 항구들과 라보 지구의 포도밭, 알프스의 눈 덮인 봉우리와 아기자기한 휴양도시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한가롭게 힐링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시옹성
시옹 성은 제네바 호수의 제방에 자리한 바위 위에 위치하고 있다. 아름다운 물의 성은 스위스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역사적인 건축물이다. 거의 4세기 동안 시옹은 거주지와 사보이(Savoy) 왕가의 수익이 발생되는 통행료 징수 장소였다. 꽃길이 펼쳐지는 호숫가 산책로를 따라 이국적인 식물과 야자수가 심어져 있고 이 아름다운 16km에 길이의 만(灣)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찰리 채플린 동상
브베(Vevey)는 찰리 채플린(Charlie Chaplin)이 사망전까지 25년을 살았던 마을로도 유명한 곳이다. 레만호숫가의 작은 도시로 호반길을 따라가다보면 네슬레 식량박물관 앞에 있는 채플린의 동상을 만날 수 있다.
[기관방문(현장)]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참관
석식 후 호텔투숙
호텔 Modern Times(4stars) [예정]
호텔 조식
[기관방문(현장)] 몽트뢰 현지 행사장 방문 및 간담회
베른 이동(약 1시간 20분 소요)
◈ 문화탐방 : 베른 대성당, 시계탑, 슈피탈거리 등
베른 대성당
베른 대성당은 스위스의 종교 건축물 중 가장 크다. 1421년 짓기 시작해, 대를 이어 이 걸작을 지었으며 1893년에 이르러서야 첨탑만이 완성되었다. 눈에 띄는 특징을 지닌 중앙 정문에는 최후의 심판이 묘사되어 있으며 이는 개혁파의 성상파괴 운동으로부터 사라지지 않고 겨우 남아있는 이미지이다. 정문 위로 난 344개의 계단을 오르면 전망 지점인 100m 높이의 대성당 타워에 도착한다.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교회탑에서 도시의 전경과 베르너 미텔란트, 그리고 눈으로 덮인 베르너 오버란트의 장엄한 풍경에 감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베른 시계탑
처음 시계탑은 도시의 서쪽 관문(1191-1256년)으로 사용되었고, 유명한 천문 달력 시계는 1530년에 만들어졌다. 현재는 베른의 주요 명소이자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로 알려져 있다. 시계탑은 베른의 표준 시계로서 시간의 표준을 잡는 역할을 했으며, 이 시계탑을 기준으로 주의 도로에 표시된 돌시계의 시간을 측정했다고 한다. 매 시간 울리는 차임과 2개의 시계탑, 기계적 수치와 천문학 시계는 모두 일반적인 기계장치로 작동되고 있다. 탑의 외관에서는 후기 바로크적 요소가 지배적으로 눈에 띈다. 커다란 문자판 주변엔 1930년 빅토르 수르백가 만든 프레스코의 틀이 둘러져 있다.
슈피탈거리
스위스 베른의 중세 도심 인 베른 구시 가지의 거리 중 하나입니다.
바젤 이동(약 1시간 20분 소요)
석식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Dorint An der Messe Basel HOTEL [예쩡]
호텔 조식
프라이부르크 이동 (열차탑승 약 1시간 소요)
[기관방문(현장)] 친환경 에너지마을 답사 및 운영상황 파악
[기관방문(현장)] 무공해 교통수단 탑승 및 벤치마킹
◈ 문화탐방 : 시청광장, 대성당
시청광장
시청 광장은 구 시청사와 신 시청사가 나란히 이웃한 자그마한 광장이다. 광장 중앙에 분수가 있고 그 주변에 나무와 벤치가 있는데, 이것만으로도 광장의 대부분이 찰 정도로 아담하다. 관광 안내소도 시청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서로 다른 양식과 색상의 두 시청사 건물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붉은 외벽이 인상적인 구 시청사는 1557년에 지어진 르네상스 양식의 건물, 그리고 신 시청사는 비슷한 시기에 알베르트 루트비히 대학교(Albert-Ludwigs-Universitat)의 부속 건물로 존재하던 것인데, 1901년부터 시청사로 사용하고 있다. 두 건물 모두 오늘날까지 시청의 기능을 담당한다.
프라이부르크 대성당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은 독일 남서부에 있는 도시 프라이부르크에 있는 로마 가톨릭교회의 대성당이다. 체링겐 가문의 마지막 공작은 1200년경 로마네스크 양식의 성당 건설을 착수하였으며, 공사는 1230년대에 고딕 양식으로 계획이 변경된 후 계속되었다. 지금의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은 1120년 기존에 있던 성당을 기초 삼아 개축된 것이다. 1827년 프라이부르크 대교구가 설치되면서 프라이부르크 대교구의 대성당이 되었다.
기차역 이동
프랑크푸르드 이동 (약 2시간 10분 소요)
프랑크푸르트 출발 (비행시간 : 약 10시간 15분)
기내숙박
인천 국제공항 도착
♡ 좋은 성과 이루셨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투어는 3인 이상 출발 확정입니다.
☞ 투어 원하시는 해당일 3일 전까지도 모집이 되지 않으면, 날짜 변경 혹은 취소(투어금액 환불)를 도와드립니다.
※ 단독그룹(VIP) 출발 또는 2인, 3인 출발을 원하실 경우 말씀해주세요 (추가 비용 있습니다).
※ 10세 미만의 아이(145cm 이하)는 예약시(나이, 키,몸무게)를 알려주세요. 아이와 함께하시는 경우 카시트는 필수 항목입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 있으시면 예약전 알려주세요.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비행기,버스 지연등 포함)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 후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선택관광은 손님의 자율사항이며 어떠한 강요 및 불이익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하기 금액은 세금과 기타 금액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티켓 오피스에서 직접 발권하시는 것 보다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지 않을 경우 투어 당일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결정되시면 바로 말씀해 주세요.
▶ 하나 ◀ 혼블로워 크루즈 (성인:$35, 아동(만3세~12세): $25) / (3월31일~ 11월 26일까지 운행)
약 1시간 (입장시간포함) 정도 소요되는 크루즈 유람선 투어이며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근접에서 경험할수있는 투어입니다.
▶ 둘 ◀ 나이아가라 리미티드 헬기 투어 (성인:$180, 아동(만3세~12세): $110)
나이아가라 폭포 헬기장에서 출발하여 나이아가라폭포 뷰를 관광하고돌아오는 헬기투어는 어떤 항공투어보다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 셋 ◀ 젯보트투어 (성인:$90, 아동(만12 & under): $50) / 5월초~10월말까지 운행
나이아가라 협곡을 따라 달리는 시원하고 짜릿한 체험!고속보트의 스피드와 운전 스킬을 만끽하는 재미, 스피드 액티비티를 즐겨하는 분께께 추천!
※ 옷이 모두 젖을 수 있는관계로 여별의 옷과 수건을 가져오시는걸 추천합니다.
▶ 넷 ◀스카이론타워+360도 회전 레스토랑 (성인:점심 $80 / 저녁 $90, Kid Meal: $50)
236미터 전망대 상공에 바라보는 나이아가라폭포뷰 +타워꼭대기에 위치한 360도 회전 뷰 레스토랑(스테이크 - 소고기, 연어, 치킨 중 선택가능 / Kid Meal - Spaghetti or Chicken Finger)
아메리칸 폭포와 캐나디안 폭포를 동시에 내며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도 입장 가능합니다 (식사 세금 및 팁 포함 가격)
운전 및 투어 진행 가이드님 팁 (1인/ CAD $15)
(만약 투어가 불만족스러우셨다면 팁 결제전 TEAM ON 카톡으로 말씀해주세요)
투어시에는 안전상 수화물이 1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 차량 내 캐리어 등 개인의 휴대품에 대한 관리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투어 중 발생된 분실/도난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투어 출발일은 토론토 현지 날짜 / 시간 기준입니다.
☞ 차량은 당일 합류 인원에 따라 결정됩니다.
☞ 다른 분들과 동행하는 투어이므로 개별 행동 및 이탈은 불가 합니다.
☞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현금 또는 귀중품, 신분증 등의 분실 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투어 코스는 날씨나 현지 상황에 따라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픽업과 드랍은 숙박하고 계시거나 요청하시는 토론토 다운타운 내 호텔 및 숙소에서 이루어집니다.
토론토 외곽에서 픽업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공항에서 픽업 및 드랍을 원하실경우 따로 문의해주세요)
다른 동행분들을 위해 안내된 투어 픽업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 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